殷光黎 慇光黎
은광려
2015년 让儿童享受学习 讓兒童享受學習 양인동향수학습
2014년 “语用”教学的行进姿态 “語用”教學的行進姿態 “어용”교학적행진자태
2014년 改进教学行为践行语言运用 改進教學行為踐行語言運用 개진교학행위천행어언운용
2013년 尊重学习规律践行生本语文 尊重學習規律踐行生本語文 존중학습규률천행생본어문
2013년 尊重中展现教学的魅力 尊重中展現教學的魅力 존중중전현교학적매력
2012년 强调继承语文教育的优良传统 彊調繼承語文教育的優良傳統 강조계승어문교육적우량전통
2011년 《番茄太阳》教学设计 《番茄太暘》教學設計 《번가태양》교학설계
2010년 《一只鹿和一千条鳄鱼》教学片段及评析 《一隻鹿和一韆條鱷魚》教學片段及評析 《일지록화일천조악어》교학편단급평석
2010년 《桃花心木》教学片段及评析 《桃花心木》教學片段及評析 《도화심목》교학편단급평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