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合二而一”是对立统一规律的一个侧面吗?——再谈“合二而一”不是辩证法
“합이이일”시대립통일규률적일개측면마?——재담“합이이일”불시변증법
형이상학 대립통일규률 모순동일성 전면리해 합이이일 재담 두쟁성 완전부정 혁명변증법 차별성
不能用形而上学的“合二而一”来代替辩证法的矛盾同一性
불능용형이상학적“합이이일”래대체변증법적모순동일성
객관사물 처리공작 합이이일 형이상학 호상련계 주관변증법 모순동일성 대립통일규률 사상 신사물
也谈“一分为二”与“合二而一”
야담“일분위이”여“합이이일”
합이이일 교도 객관사물 물이학 우주관 정학방법 분자운동 방법응용 해결모순 중국공산당인
怎样理解“一分为二”和“合二而一”
즘양리해“일분위이”화“합이이일”
객관사물 합이이일 우점 유물변증법 사회주의사회 기본사상 모순분석법 반대형이상학 신사물 극사주의
“五史”教育的认识论意义
“오사”교육적인식론의의
교육방법 공산주의세계관 청년일대 사회주의교육 사상교육 이성 과학개념 중국청년 생활방식 구체운용
从《红岩》谈无产阶级道德的几个问题
종《홍암》담무산계급도덕적궤개문제
공산주의자 무산계급 도덕관념 공산주의도덕 피통치계급 노동인민 도덕준칙 도덕품질 봉건도덕 은격사
实践证明是正确的科学理论能够修改吗?——与何祚庥同志商榷
실천증명시정학적과학이론능구수개마?——여하조휴동지상각
사회실천 화학원소 실천증명 정학리해 객관사물 실천활동 실천검험 실천표준 과학이론 무한성
法相唯識宗的哲学思想管見——与任继愈同志商榷
법상유식종적철학사상관견——여임계유동지상각
임계유 철학사상 유심주의자 작의 상분 철학연구 객관세계 현실세계 비물질성 소생
坚持阶级分析,还是取消阶级分析?——评史維国先生的观点
견지계급분석,환시취소계급분석?——평사유국선생적관점
연구방법 계급분석 극사주의 리자성 농민기의군 성분 관료지주 실사구시 정권성질 발현사
湯一介等著文批评冯友兰的“君师分工论”
탕일개등저문비평풍우란적“군사분공론”
풍우란 동중서 사상가 밀절련계 군사 정치가 봉건사회 대표인물 치도 공자
《学术月刊》发表探讨乾嘉考据学派的文章
《학술월간》발표탐토건가고거학파적문장
건가고거학자 치학방법 역사조건 건가학파 농민기의 문화정책 부유정책 학술연구 사대부 고압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