什么是马克思恩格斯创建的历史唯物主义?——与孙正聿教授商榷
십요시마극사은격사창건적역사유물주의?——여손정율교수상각
역사유물주의 마극사은격사 손정율 마극사주의철학 《철학연구》 신세계관 표지성 학술계
用“马克思主义哲学中国化”的范式研究西方马克思主义
용“마극사주의철학중국화”적범식연구서방마극사주의
서방마극사주의연구 마극사주의철학중국화 중남재경정법대학 현실비판 사용빈솔 학술사조 정치경향 라집연진
西方马克思主义的意义和局限
서방마극사주의적의의화국한
서방마극사주의 화국 후마극사주의 아이도새 중국독자 로잡기 중국학 논술
“后马克思主义”:西方马克思主义的后现代转换
“후마극사주의”:서방마극사주의적후현대전환
서방마극사주의 후마극사주의 현대전환 량차세계대전 사회주의진영 사회주의국가 정치사상사 로잡기
从哲学到批判的社会理论——对马克思理论的后哲学解读
종철학도비판적사회이론——대마극사이론적후철학해독
철학해독 문화비판 마극사이론 사회이론 마극사주의 결구공능분석 실증과학 자아리해
马克思主义环境哲学的本体论维度
마극사주의배경철학적본체론유도
배경철학 마극사주의 본체론 유도 유물주의철학 마극사은격사 인여자연관계 보호자연
马克思“实践人学”思维方式的生成及其当代意义
마극사“실천인학”사유방식적생성급기당대의의
실천인학 사유방식 사상정치교육연구 마극사 철학기출 학술연구
论中国哲学史学科的创立及诠释框架
론중국철학사학과적창립급전석광가
《중국철학사대강》 전석 학과 30년대 출판 사무량 풍우란
道学话语的形成、发展与转折——以宋代“定性说”的展开为中心
도학화어적형성、발전여전절——이송대“정성설”적전개위중심
도학 화어 송대 사회문화사조 사상매력 정호 이정 인격
中国古代关于“家”的哲学论纲
중국고대관우“가”적철학론강
서방전통철학 “가” 중국고대 인류생활 서방철학가 철학계 범주
论汉学、宋学经典诠释之不同
론한학、송학경전전석지불동
경전전석 한학 송학 중국문화사 문화현상 유가경전 경학사 중국사회
从“重生轻死”到“生死齐一”——道家死亡观的哲学维度
종“중생경사”도“생사제일”——도가사망관적철학유도
사망관 철학유도 도가 생사 중화문화 서주시기 선진유가 실용주의
论孔子善恶混存的人性观
론공자선악혼존적인성관
인성관 공자 선악 《론어》 인적본성 성여천도 상서 상근
关于克里普克模态性的一个自然主义解释
관우극리보극모태성적일개자연주의해석
자연주의 극리보극 《명명여필연성》 모태 형이상학 물질세계 분석철학 철학론증
康德批判哲学视野中的审美与自由
강덕비판철학시야중적심미여자유
실천자유 비판 강덕 철학시야 심미 자유이론 선험자유 산효망
指称理论的语用维度
지칭이론적어용유도
어용학이론 지칭이론 의향성이론 유도 어언철학 모상사이론 어용분석 교제주체
时空实在论与当代科学实在论
시공실재론여당대과학실재론
시공관 과학실재론 경전물이학 본체론지위 엄의상대론 실체론 관계론 철학가
从现代逻辑观点看印度新因明三支论式
종현대라집관점간인도신인명삼지론식
충분조건가언추리 인명 론식 라집관 인도 형식온함 전칭량사 라집비교
道教文化探索的新视域——卿希泰先生《道教文化与现代社会生活研究》读后
도교문화탐색적신시역——경희태선생《도교문화여현대사회생활연구》독후
현대사회생활 도교문화 경희태 시역 문화생활 중국사회 생활습속 보통민음
中、西马克思主义哲学的对话与创新——第四届“马克思主义哲学创新论坛”综述
중、서마극사주의철학적대화여창신——제사계“마극사주의철학창신론단”종술
마극사주의철학 철학창신 론단 서방마극사주의연구 중남재경정법대학 《철학연구》 종술 대화
当代马克思主义哲学研究范式的转换与创新——第七届“马克思哲学论坛”综述
당대마극사주의철학연구범식적전환여창신——제칠계“마극사철학론단”종술
당대마극사주의 철학연구범식 마극사철학 마극사주의철학 종술 론단 당대개치 문제토론
第一届“全国现象学科技哲学学术会议”综述
제일계“전국현상학과기철학학술회의”종술
학술회의 과기철학 현상학 서안건축과기대학 자연변증법 종술 북경대학 인문학원
关于“毛泽东与当代中国”学术研讨会延期举行并继续接受投稿的通知
관우“모택동여당대중국”학술연토회연기거행병계속접수투고적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