社会进化论:马克思主义哲学在中国的第一个理论形态
사회진화론:마극사주의철학재중국적제일개이론형태
마극사주의철학 중국인 사회진화론 형태 사회주의학설 조기전파 유물사관 중국공산당
马克思恩格斯对施蒂纳“利己主义者的现象学”的批判——《德意志意识形态》中“圣麦克斯”章解读
마극사은격사대시체납“이기주의자적현상학”적비판——《덕의지의식형태》중“골맥극사”장해독
《마극사은격사전집》 《덕의지의식형태》 시체납 맥극 이기주의 비판 현상학 해독
实践与马克思主义哲学的开放性
실천여마극사주의철학적개방성
마극사주의철학 혁명실천 개방 근본성 자신
从唯心主义总体性到唯物主义总体性——兼评卢卡奇对《历史与阶级意识》的自我批评
종유심주의총체성도유물주의총체성——겸평로잡기대《역사여계급의식》적자아비평
《역사여계급의식》 총체성범주 자아비평 유물주의 로잡기 유심주의 마극사철학 마극사변증법
激进民主的理性重建与技术转化的微政治学——芬伯格的技术政治学评析
격진민주적이성중건여기술전화적미정치학——분백격적기술정치학평석
기술전화 정치학 이성중건 격진민주 법란극복학파 사회건구론 중국학술계 기술사회학
詹姆逊历史化认知思想探析
첨모손역사화인지사상탐석
첨모손 역사화 신마극사주의 인식론사상 당대미국 철학사상 이격이돈 덕리극
道家的态度“冷眼热心”
도가적태도“랭안열심”
황로도가 열심 장자학파 사회정치 도가사상 일치성 노자 시비
敬畏之心:儒家立论及其与基督教的差异
경외지심:유가립론급기여기독교적차이
원시유가 기독교 경외 립론 유가전통 기출결구 개치인동 비교문화
从《论语》学看玄学、理学的学术理路
종《론어》학간현학、이학적학술리로
《론어》학 현학 학술리로 이학 학술사조 량송시기 사상형태 정신기질
儒家关于“意志无力”问题的主要线索
유가관우“의지무력”문제적주요선색
의지 유가 서방철학 선 철학개념 문제의식 보편성 유학
从“我固有之”到“天之所与”——孟子对道德理性之发生机理、存在依据及存在根源的探讨
종“아고유지”도“천지소여”——맹자대도덕이성지발생궤리、존재의거급존재근원적탐토
발생궤리 도덕이성 존재의거 도덕이상주의 맹자 현실세계 존재근거 유학
哲学在西方的近期发展
철학재서방적근기발전
서방철학 자전성 시간
西方心物问题的回顾与前瞻——从实体二元论到生物自然主义
서방심물문제적회고여전첨——종실체이원론도생물자연주의
서방철학가 이원론 회고여전첨 자연주의 생물 실체 심령상태 물리주의
实体、本质与神
실체、본질여신
실체 반본질주의 현당대서방철학 전통철학 일상생활 과학연구 학술계 개념
概念是普遍的吗?——比较哲学的一个基本问题
개념시보편적마?——비교철학적일개기본문제
비교철학 중국철학사 보편 개념 중서철학 현대중국 태도문제 심사보고
论和谐的技术观
론화해적기술관
화해관계 기술관 철학관념 문화배경 중국전통 사상체계 상관요소 기술활동
“逻辑的可修正性”再思考
“라집적가수정성”재사고
라집 수학지식 감각경험 50년대 인명
西化、化西与儒学的现代化——贺麟与中国现代化问题
서화、화서여유학적현대화——하린여중국현대화문제
중국현대화 서화 하린 유학 시대과제 근대이래 지식분자 중국인
对话、交锋与创新——“历史唯物主义的当代解读”学术研讨会综述
대화、교봉여창신——“역사유물주의적당대해독”학술연토회종술
역사유물주의 당대해독 학술계 연토회종술 중국인민대학 대화 《철학연구》 학술연토회
哲学研究杂志社2009年出版期刊介绍
철학연구잡지사2009년출판기간개소
《철학연구》 기간개소 출판 잡지사 이론간물 철학전업 연구성과 철학문제